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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컨테이너선 (Semi Container Vessel) :: 용도에 따른 구분 -3

by ^___^ 2014. 1.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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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컨테이너선 (Semi Container Vessel) :: 용도에 따른 구분 -3


세미컨테이너선Semi-Container Ship (Photography by Karsten Petersen [M/S "Tobias Mærsk" : Maersk Line, Denmark -, photographed off Keelung, Taiwan, 1974 ])

세미 컨테이너선 (Semi Container Vessel)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수출입 매매 계약(Sales Contract) 체결 방법


1970년대까지 주로 운행했던 선박으로 주로 다목적선과 같은 용도로 쓰인다.

1950년대에는 500~800TEU밖에 컨테이너에 적양이 되지 못하였으나  1980년대부턴 파나마 운하의 통과가 가능한 선박의 최대 치수를 의미하는 panamax라는 대형 컨테이너선이 등장하였으며 1990년대 이후 대부분의 선박이 Full Conatainer Vessel로 대체되어 현재로써는 세미 컨테이너선 (Semi Container Vessel)을 찾기가 어려워졌다.

※ 세미 컨테이너선 종류 

① KM. Caraka Jaya Niaga III

세미 컨테이너선

 재원

 설 명 

선박 유형(Type)

 Semi Container Tween Deck

건조(Built)

 1992

Length Overall

 98,00 Meter 

Breadth 

 16,50 Meter

Depth

 7,80 Meter

Draft

 5,40 Meter

Dwt

 3650 Ton

Container Capacity

 115 TEUs (Per Design) (Max. Operation 120 TE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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