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방문수
어제 방문수
누적 방문수
무역 아이템 검색

최근 7일 통계

최근 댓글
국제 I 정세 · 해외시장/인도 시장 조사

인도시장조사 - 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 고속성장(세계 평균 2배 이상) : 인도 시장 조사 1

by ^___^ 2014. 3. 11.
728x90
반응형

인도시장조사 - 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 고속성장(세계 평균 2배 이상) : 인도 시장 조사 1


인도모델


: 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 글로벌 점유율 세계 주요 시장 평균보다 2배 이상 높게 나타나

 

□ 최근 인도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관련 미용제품 시장 급성장

 ㅇ 유명 화장품사(로레알 L’Oreal, 록시땅L’Occitane, 바디샵 Body shop, 크렙트리 앤 에블린 Crabtree & Evelyn등)의 조사에 따르면, 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점유율이 세계 주요시장 보다 약 2배 높게 나타남




<표> 주요 브랜드별 글로벌 마켓 판매 점유율

회사명 

인도(%) 

세계주요시장평균(%) 

 로레알

 20-25

15 

 록시땅

13 

 크랩트리 앤 에블린

20 

10 

 바디샵

18 

12 

* 유럽, 북미, 일본 등

 

 □ 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규모, 연 6억 2,270만 달러에 달해

 인도의 남성 미용제품 시장 규모6억 2,270만 달러에 달하고 매년 21%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오는 2017년에는 약 8억 6,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


    * 인도 전체 인구 중 15세 이상 55세 미만의 남성 인구 비율은 30.4% 이며, 이는 총 인도 남성인구의 58.6%로 남성 미용제품에 대한 시장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 (남성 중위연령 26.1세)

 

 ㅇ 질렛 인디아(Gillette India)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점유율 28%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힌두스탄 유니 레버(Hindustan Uni Lever) 점유율 15%로 뒤를 이음 (2012년 통계)


 



  출처: 더 이코노믹 타임스, 유로 모니터, 아시아 코스메틱 디자인



인도시장삭제 인도시장조사삭제인도 화장품삭제 인도 남성삭제인도남성화장품삭제 인도남자삭제인도 경제성장삭제 인도여행삭제Gillette India삭제 Hindustan Uni Lever삭제Hindustan unilever삭제인도의 남성 미용제품삭제 로레알삭제록시땅삭제 크랩트리 앤 에블린삭제 바디샵삭제L’Oreal삭제 L’Occitane삭제 Body shop삭제Crabtree & Evelyn삭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