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시장조사 - 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 고속성장(세계 평균 2배 이상) : 인도 시장 조사 1
: 인도 남성 화장품 시장 글로벌 점유율 세계 주요 시장 평균보다 2배 이상 높게 나타나
□ 최근 인도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관련 미용제품 시장 급성장
ㅇ 유명 화장품사(로레알 L’Oreal, 록시땅L’Occitane, 바디샵 Body shop, 크렙트리 앤 에블린 Crabtree & Evelyn등)의 조사에 따르면, 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점유율이 세계 주요시장 보다 약 2배 높게 나타남
<표> 주요 브랜드별 글로벌 마켓 판매 점유율
회사명 |
인도(%) |
세계주요시장평균(%) |
로레알 |
20-25 |
15 |
록시땅 |
13 |
6 |
크랩트리 앤 에블린 |
20 |
10 |
바디샵 |
18 |
12 |
* 유럽, 북미, 일본 등
□ 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규모, 연 6억 2,270만 달러에 달해
ㅇ 인도의 남성 미용제품 시장 규모는 6억 2,270만 달러에 달하고 매년 21%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오는 2017년에는 약 8억 6,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
* 인도 전체 인구 중 15세 이상 55세 미만의 남성 인구 비율은 30.4% 이며, 이는 총 인도 남성인구의 58.6%로 남성 미용제품에 대한 시장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 (남성 중위연령 26.1세)
ㅇ 질렛 인디아(Gillette India)는 인도 남성 미용제품 시장 점유율 28%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힌두스탄 유니 레버(Hindustan Uni Lever)는 점유율 15%로 뒤를 이음 (2012년 통계)
출처: 더 이코노믹 타임스, 유로 모니터, 아시아 코스메틱 디자인
인도시장 인도시장조사인도 화장품 인도 남성인도남성화장품 인도남자인도 경제성장 인도여행Gillette India Hindustan Uni LeverHindustan unilever인도의 남성 미용제품 로레알록시땅 크랩트리 앤 에블린 바디샵L’Oreal L’Occitane Body shopCrabtree & Evelyn
'국제 I 정세 · 해외시장 > 인도 시장 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시장조사 - 인도 젊은 층 소비중시 성향 강화 : 인도 시장 조사 2 (0) | 2014.04.07 |
---|
댓글